알파카아카데미 시험 (NFT 얻기)

영 알파카들에게,

레버리지는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지만 추가 위험도 따릅니다. 그렇기 때문에 커뮤니티 교육은 플랫폼 보안에 이어 두 번째로 항상 최우선 순위 중 하나 였습니다. 처음부터 알파카 아카데미 를 개발중 이였습니다. 알파카 파이낸스를 사용하는 동안 안전하고 수익성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교육 할 것이고 이것은 유용한 전략 및 도구 가 될 것 입니다.

우리 알파카 무리는 최근 몇 주 동안 엄청난 성장을 보였고 많은 어린 알파카가 우리 소셜 채널에서 배우고, 질문하고,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. 우리는 독서가 영 알파카들에게 지루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. 그렇기 때문에 YouTube 채널에 어린 알파카들이 소비할 수 있는 튜토리얼과 기본 전략이 포함된 동영상도 다국어로 만들었습니다.

그러나 우리는 항상 더 나은 것을 원합니다. 한 단계 더 나아가기 위해. 우리는 더 재미있고 인터랙티브한 무언가를 만들고자 하며, 동시에 사용자들에게 우리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지식이 있다는 확신을 주기를 원합니다. 그래서 오늘 시니어 알파카는 알파카 아카데미에 새로 추가된 알파카 능력 시험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! (일명 APE 😄.)

APE는 3단계로 나뉩니다. 각 레벨에는 Alpaca Finance 레버리지 파밍 플랫폼에 대한 지식과 이해도를 테스트하는 시험이 있습니다. 각 시험 레벨을 만점으로 수료한 영 알파카들에게는 한정판 NFT를 제공 할 예정입니. (시험은 여러 번 응시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최선을 다하 주시기 바랍니다. )

매월 1일과 15일에 NFT를 받을 수 있는 합격장 명단을 수집합니다. 유저들은 NFT를 크레임 할 수 있습니다. 첫 번째 집계는 9월 1일 예정입니다.

이제 시험이 시작됩니다. 그러니 서둘러 APE 인증을 받고 NFT를 받는 첫 알파카 그룹이 되십시오! 맞아요, APE 속으로 APE!

APE 레벨 I: 영유아 Paca

APE 레 II: 10대 Paca

APE 레벨 III: PhDPaca

Last updated